미술관옆맛집

[미술관 옆 맛집] 홍대 연남동 전시 보고 맛집 마라파이탄 하나라멘

구구고래 2023. 4. 20. 14:56

안녕하세요 고래 구구입니다.
오늘의 미술관 옆 맛집! 하나라멘을 추천드립니다.
대안공간 루프를 들렸다가 <사샤폴레 개인전:플루이드그라운드>전시를 관람하고, 예전부터 회사 친구가 추천해준 하나라멘이 근처여서 찾아갔어요!
#대안공단 루프 전시

네덜란드 작가 사샤폴레(Sascha Pohle)개인전도 추천해요 . 사물과 공간의 역사적 흔적을 오브제로 활용하여 풀어낸 작품들을 만나보았어요!

사샤 폴레, Liquid Grounds, 비디오, 19min, 무음, 흑백, 유리 오브제, 가변크기, 스티로폼 라이트박스, 스테인리스 스틸 거울, 2023

전시를 보고 바로 하나라멘을 검색해 다녀왔어요😆

15분 정도 도보로 걸어갔어요! 멀어보이지만, 연남동은 주변 구경하다가 오면 금방이예요.

#하나라멘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38길 27-4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외관은 이렇게 귀여운 로고가 붙어있어요!

골목에 들어서자마자 하나라멘 영업 중 입간판이 딱 보인답니다!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인기맛집 인증 스티커💕
늘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마음을 다짐하고 갔는데 마침 오늘은 바로 들어갔어요! 매우 럭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주문했어요. 저는 마리파이탄을 추천받아서 주문해봤어요. 기본토핑 계란, 양파튀김, 멘마, 파, 닭다리차슈 이렇게 넉넉히 들어가있어서 따로 추가 토핑은 하지 않았어요.

셰프님이 열심히 조리하고 계시고, 오픈 주방공간이기 때문에 더 안심이 됐어요. 깔끔한 쿠킹존

기다리는 동안 따뜻한 물수건을 주셨어요. 이런 소소한 것들이 기분 좋아지는 서비스죠~😁

귀여운 일본 소품들!

기본 반찬은 생강절임과 나물무침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나물은 소유맛이 나면서 짭쪼롬하니 맛있었어요. 라멘과의 궁합 최고오~

드디어 마라파이탄 라멘이 나옵니다🫶

라멘 양이 많고, 특히 차슈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가성비 갑!!!! 마라라고 해서 매울거라 생각했는데 전혀 맵지 않았어요. 잡내가 없고 국물도 진하고 계란도 촉촉하니 대만족🎉

여기서 꿀팁은 면,밥 무료 추가 입니다~! 저는 밥은 시켜봤는데 저렇게 토핑까지 올려주는 밥을 주더라고요! 가성비 정말 좋지 않나요?


홍대 전시 둘러보고 맛있는 라멘 찾으신다면 하나라멘을 강강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