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옆맛집

[미술관 옆 맛집]광명 소하동 카페드블랑 유럽 감성 카페 데이트 추천

구구고래 2023. 4. 26. 13:31

우연히 갔다가 자주 찾아가는 광명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광명역과 멀지 않은 소하동 이마트 근처에 있어요! 안구 정화되는 너무 예쁜 카페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여리여리한 소품들이 나열되어 있었어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 매일 매일 찾아가고 싶은 카페예요😁☕️

 
카페드블랑

주소 : 경기 광명시 소하로92번길 11
영업시간 : 월-금11:00-21: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가게 앞 공간 쪽으로 여러대 주차 가능

카페드블랑 · 광명시

★★★★★ · 카페

www.google.co.kr

곳곳에 플랜트 소품들을 잘 꾸려놓아서 작은 정원에 들어온것 같았어요. 마치 파리 근교 모네의 집에 온 느낌이랄까💕
식물 관리도 잘 되어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화이트와 우드, 초록의 조화 ! 집 내부 인테리어도 이렇게 하고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메뉴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일단 저희는 라떼 두잔과 얼그레이쉬폰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점심은 너무 많이 먹고 가서 아쉬웠어요! 전에 왔을때는 시그니처 브리오슈 세트를 시켰는데 엄청 엄총 맛있었답니다! 오늘은 가볍게 케이크로 !!!!!

 너무 감성+감각적인 카페…🤍


라떼 너무 맛있었고, 얼그레이 딸기 케이크도 부들부들하니 딱 내스타일!!! 크림도 인공적인 맛처럼 미끄덩하지 않은 부드러운 수제 크림이였어요👀 다음에 온다면 밥안먹고 와서 시그니처 브리오슈 세트도 다시 먹을거예요~~

광명에 데이트 코스나 소개팅 코스로 추천입니다. 생각보다 늦게까지 영업해서 퇴근길에도 들려도 좋겠어요! 꼭 가보세요!!!😊
 

 
마지막으로 광명 근처의 미술관을 찾아보다가 2024 서서울미술관 착공 소식 전합니다. 🖼️
금천구청역 앞 금나래중앙공원 안에 조성된다고 합니다!
https://www.yna.co.kr/view/AKR20210926006100004

반응형